Creative art
폭스바겐 2021년형 golf 살펴보기 본문
2021년 신형 골프가 공개되었다. 기존의 이미지 보다는 미래지향적 디자인으로 새롭고 스포티하게 바뀌었으며, LED헤드라이트는 낮게 포지션되어 날렵한 이미지를 구현하였으며, 라디에이터 그릴과 함께 크로스바를 형성하여 일체감을 높였다. 눈에 띄는 또 다른 특징은 일반적으로 크고 벌집 모양의 일체형 에어덕트그릴과 양쪽의 날개모양의 디자인으로 스포티함을 강조하였다.
8세대 골프의 리어 디자인은 C필러는 기존의 7세대와 큰 차이가 없이 디자인 되었으며 LED 테일라이트가 기본으로 적용되었으며, 테일라이트 그래픽 또한 깔끔하고 세련되게 디자인 되었다.
리어범퍼 하단에 위치한 디퓨저 또한 듀얼 머플러와 함께 스포티함을 강조하고 있다.
이번에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될 골프는 GTI,GTD,GTE세가지 버전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골프 GTI는 180kW (245PS) 2.0 리터 터보 차저 분사 엔진 (EA888 evo4)으로 구동된다. 최대 토크는 370Nm이며,4 기통 엔진에는 6 단 수동기어 박스(MQ350)가 기본으로 결합된다. 옵션으로 7단 듀얼클러치 기어 박스 (DQ381 DSG)를 사용할 수 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갖춘 GTE
폭스 바겐 골프 GTE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드라이브는 기본적으로 110kW (150PS)의 1.4 리터 터보 차저 가솔린 엔진 (EA211 TSI), 전기 모터 (85kW)의 하이브리드 모듈, 6 단 DSG로 구성됩니다. (DQ400e) 및 새로운 리튬 이온 배터리. 파워 트레인은 최대 180kW (245PS)의 출력과 400Nm의 최대 시스템 토크를 제공한다. 완전 전기 모드에서 최대 130km / h의 속도로 주행 할 수 있다. 배터리가 충분히 충전되면 Golf GTE는 항상 모든 전기식 E-MODE에서 시작되며, 배터리의 에너지 용량이 일정 수준 이하로 떨어지거나 속도가 130km / h 이상으로 상승하면 드라이브가 하이브리드 모드로 전환된다.
터보 차저 디젤 엔진을 장착 한 GTD
8세대 골프 GTD모델은 2.0 리터, 4기통 터보 차저 디젤 엔진 (TDI)으로 147kW (200PS)의 출력을 제공합니다. 폭스 바겐 골프 GTD 엔진 (EA288 evo 시리즈)은 400 Nm의 매우 높은 최대 토크를 생성하며, Golf의 모든 터보 차저 디젤 엔진과 마찬가지로 GTD의 구동 시스템은 직렬로 연결된 2 개의 SCR 촉매 변환기 (SCR = 선택적 촉매 감소)에 연결되어 배기가스기준을 충족한다.
Innovision Cockpit은 Golf GTI, GTE 및 GTD에서 문을 열면 약간 위쪽으로 위치해 있으며, 10.25 인치 Digital Cockpit (디지털 기기)와 10 인치 내비게이션 시스템의 최고급 버전이 조화를 이뤄 이전 보다 고급감을 강조하였다. 두 화면의 시각적 및 기능적 조화는 새롭고 일관된 디지털 아키텍처를 만든다. 표준으로 제공되는 배경 조명은 디스플레이 및 기타 모든 조명 된 내부 영역 (대시 패널, 도어 트림, 휴대 전화 용 인터페이스가있는 저장실, 풋웰)을 30가지의 색깔로 설정이 가능하다.
이번 8세대 골프는 제네바 모터쇼를 통해 공식 데뷔할 예정이며 유럽지역 판매를 시작으로 전세계로 판매 될 예정이다.
국내 판매일정과 정확한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않았다.
차후 가격과 일정이 공개되면 포스팅 할 예정이다.
'car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르세데스 벤츠 GLE 63 s AMG (0) | 2020.03.03 |
---|---|
르노 탈리스만 에스테이트 (SM6 웨건) (0) | 2020.02.28 |
2020년 i30웨건 정보 알아보기 (0) | 2020.02.26 |
DS 오토모빌 플레그쉽 DS9 정보 알아보기 (0) | 2020.02.25 |
2020년 Volvo s90 공개 달라진점은? (0) | 2020.02.24 |